FAQ

자주묻는 질문 모음(후불)

  • 공지사항
  • 서비스문의
  • 이용후기
  • 이벤트
  • 자주묻는질문(후불)
  • 자주묻는질문(패키지)

제휴 제안을 하고 싶어요.
당사에 제휴 제안을 원하시는 분은 jejumobile@jejumobile.kr 또는

samsuni012@naver.com 으로 제안서, 회사소개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문서를 확인후 메일답신 또는 통화(전화번호를 남기는 경우)를 통해

업무협약 검토 및 체결에 관해 진행됩니다.
사용이 끝이나면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카드정보 및 개인정보는 모두 카드결제대행시스템 " KG이니시스 "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제주모바일에서 관리되는 정보는 고객님이 신청여부, 이용하신 내역 입니다.

당사에서는 바코드 이용이 끝난 후에는 더이상 바코드를 이용할 수 없도록

바코드 정지 및 삭제 처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3929)를 통해서 삭제요청을 하거나 www.jejumobile.kr/mypage/ 를 통해서

직접 삭제가 가능합니다.
카드할부가 가능한가요?
카드로 등록을 하기는 하지만,

후불형 바코드 이용시에 카드할부는 불가합니다.
쿠폰금액은 관광지, 판매처, 쿠폰사로 나뉘어져있기때문에 할부적용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제주도할인쿠폰 어느곳에 가더라도~ 할인쿠폰~~ 구매 자체에 할부적용은 되지 않는것이니~ 양해 바랍니다.
바코드를 받았는데 이미지가 너무 작아요. 상관 없나요?
네.
아무런 상관 없습니다.
바코드와 함께 코드 번호가 같이 발송되기 때문에
해당 관광지 매표소에서 코드번호 조회도 가능하므로
바코드의 이미지크기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이용신청이 끝났는데 바코드가 안오는데 어떻게 하죠?
이용신청이 다 되신후  기다리셔도 mms를 못받으시거나 지연되는 경우!

- MMS 수신처가 KT(F)일 경우 발송지연현상이 있습니다.
 (쿠폰다운로드페이지에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 mms 가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는경우
- 핸드폰 기기가 mms를 지원하지 않는경우

쿠폰 신청하면 아무리 늦어도 한시간 이내에 바코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못받으셨다면 통신장애 혹은 본인 핸드폰의 설정 등의 문제 일 수 있으니
다른 일행분의 핸드폰으로 다시 한번 받아 보시길 추천합니다.
관광지에서 또 돈을 내야되는건 아닌가요??
바코드만 다운받아서 방문하시면..
돈은 추가로 내지 않고요..
 
할인된 금액으로 카드결제 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바코드 다운받을 때 사용료가 있나요?
다운받으실때 들어가시는 비용은 없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한 바코드로 여러명이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6인가족이 방문하던 단체로 기업에서 방문하던

등록된 바코드와 카드에서 사용되므로..

 
카드한도에만 안걸리면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체크카드로 사용해도 되나요??
네.. 체크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한도에 걸릴 수도 있으니 2개를 다운받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코드 문자를 지워버렸는데 어떻게 하죠
바코드를 지워버리셨으면

바코드를 다시 다운받아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관광지에 입장하지 않으면 절대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안심하세요.
가고 싶은 관광지가 5군데인데 바코드를 5개 받아야 하나요?
바코드는 신용카드 인증 절차를 거친후 한개만 받으시면
이 바코드 하나로 약 250여개 관광지를 선택해서 가시면 됩니다.
1개의 바코드로 몇 군데 관광지를 가시든지 이 한개의 바코드를 관광지에 보여 주시면 됩니다.
(단, 예약이 필요한 관광지  잠수함,유람선,씨푸드뷔페 등등... 경우 해당 관광지에
예약 하시고 가셔서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신용카드 본인인증을 하면 선 결제가 되는 것인가요?
아닙니다. 말 그대로 카드번호만 입력하는 인증철차 입니다.
결제는 바코드를 관광지에 가서 제시 하셔야만  그때 간단히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만약 바코드만 받고 일정이 빡빡해서 가지 못 하신다면 결제가 이루어 질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한도가 있나요?
저희 제주도 모바일 쿠폰은 사용 인원 한도가 전혀 없습니다.

다만 신용카드 한도에 걸릴 수도 있으니 여러분이 방문하실 때에는..

여러장을 발급하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4인가족이 방문을 할때는..

엄마/아빠 이렇게 나눠서 다운받아가시면 좋겠지요^^
 

감사합니다.
이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은 다운받으시면 입력하신 신용카드가 사용가능하면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시작일로 부터 10일까지입니다.
10일이 지나면 사용이 불가 하오니 별도의 삭제나 취소신청 없이 바코드를 삭제 하시면 됩니다.

- 혹시 일정이 10일을 넘어가는경우는 다시 다운 받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방문일을 잘못 지정하셨을 경우 다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관광지는 몇군데정도 있나요?
사용하실 수 있는 관광지는 총 250여군데 정도 됩니다.

또한 추후 렌트카/호텔/콘도 등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왜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주 모바일 쿠폰입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이유는 카드를 통해서 인증을 하게 됩니다.

또한 실제 제주에서 사용할때 쿠폰을 입력하시면

등록된 카드번호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를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