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주모바일 공지사항입니다.

  • 공지사항
  • 서비스문의
  • 이용후기
  • 자주묻는질문(후불)
  • 자주묻는질문(패키지)

[여름호 소식지] 태양을 피하게 해줄 실내관광지 BEST5

관리자 | 17-07-12 18:58

[제주모바일 2017 여름호 소식지]
" 태양을 피하게 해줄 실내관광지 BEST5 "



                                 


여름호 소식지 발간을 준비하면서 각자의 컨셉을 잡기 위해 회의를 시작했다.
어떤 소식을 전해드리면 좋을지 고민을 시작했지만, 그 고민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끝이 났다.
 
여름호 소식지. 여름은 덥고 습하고 뜬금없이 비가 쏟아지기도 한다.
이럴 때는 누구나 야외활동을 하고 싶어 하지는 않을 테니 제주로 여행을 오는 여행객들에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내관광지를 추천해주자!
나뿐만 아니라 우리 제주모바일 홍보부 직원들이 방문했을 때 괜찮았던 곳들로 꼽아 추천을  해드리면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지 않을까?
 
다행히도 나의 이런 생각은 그 자리에서 한번에 통과가 되었고 어떤 글을 쓸지보다 어떤 곳을 추천 드릴지 고민하는데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린 듯하다.
 
제주에는 꽤 괜찮은 관광지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그 중에서 딱 다섯 군데만 골라서 추천을 할 예정이었으니..
정말 오랜 고민 끝에 내가 선택한 곳들은 수목원테마파크, 테디베어뮤지엄, 아쿠아플라넷, 헬로키티아일랜드, 박물관은살아있다이다.
 
제주 시내권부터 동부, 서부, 중문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보았다. 단지 여러분들만을 위해서.



제주도 실내관광지 1.수목원테마파크



수목원테마파크는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제주시내에 위치해있어서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도민들도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데,
날씨가 더워지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곳은 크게 3가지의 테마로 나뉘어져있는데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당장 달려가 보고 싶은 마음을 들게하는 테마가 있으니, 바로 1층에 위치해있는 아이스뮤지엄. 말그대로 아이스뮤지엄이다. 각종 얼음 작품들로 가득찬 이 곳은 문하나 차이인데, 들어가는 순간 밖의 날씨가 어땠는지는 하얗게 잊어버릴 정도.
 
특히나 여름엔 감기에 걸리는 한이 있더라도 이 곳에서 나가고 싶지 않은 마음이 굴뚝같아진다.




2층에 있는 5D영상도 제법재미있고 3층에 있는 착시미술관 버킷리스트아트 또한 사진찍으며 즐기기에 너무 좋다.
평소 경함하지 못한 것, 꿈꿔왔던 것, 앞으로 하고싶은 것들을 착시아트를 통해 간접체험하며 사진을 찍어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볼 수 있는 테마이다.
아이스뮤지엄, 5D영상관람, 버킷리스트 완성까지 즐기다보면 더위도 잊고 신나게 즐기기에 충분할 듯.




제주도 실내관광지 2.테디베어뮤지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있는 테디베어뮤지엄은 특히나 젊은층이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다.
 
입장하는 순간부터 나올 때까지 온갖 테디베어들에 둘러쌓일 수 있는 이 곳.
이 안에는 억대를 호가하는 고가의 테디베어들도 있으니 그런것들을 구경해보는 재미도 꽤나 쏠쏠하다.



야외에도 산책로와 함께 다양한 곰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너무 더워서 산책길을 다 둘러보기 힘들다면 야외로 나가는 문과 가까이에 있는 세계 최대 크기의 테디베어만큼은 꼭 구경하길 바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관람할 수 있는 앨비스 테디베어의 신나는 락앤롤 공연까지 관람하면 테디베어뮤지엄 완전정복!






제주도 실내관광지 3.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 중에서 이 곳을 그냥 지나치는 분들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된다.
그만큼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은 제주 아쿠아플라넷도 더위를 피하기에 좋은 실내관광지로 제격.

아주 작은 물고기들부터 커다란 바다코끼리와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상어까지세계의 바다를 그대로 담아놓은,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며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곳이다.
 
물속에 직접 들어가는건 아니지만 아주 커다란 수조를 보고있기만해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는 국내최초의 수중뮤지컬인 세나를찾 아서와 바다사자&돌고래의 생태설명회까지 진행이 되는데 두 개의 공연모두 만족하지않는 사람을 찾아보기엔 극히 힘들다.
 
참고로 오션아레나 공연은 종합권으로 이용해야만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제주도 실내관광지 4.헬로키티아일랜드



아빠, 남친, 남사친 등 모든 남자를 사진기사로 만들어버리는 핑크핑크한 헬로키티아일랜드.
 
웬만한 여성분들이라면 이 곳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기 때문에 여행일정에 이 곳을 넣어놓으면 당신은 센스있는 남자친구로 바로 등극이 가능하다.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곳이기 때문에 센스있는 아빠도 예약!



나만의 색을 입힌 키티를 그려볼 수 있는 체험과 더불어 직접 만져보고 누워볼 수 있는 키티의 방,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타임,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헬로키티카페까지 즐길거리가 꽤나 다양하다.
 
여름성수기를 맞이해서 721일부터 820일까지는 오후8시까지 운영을 한다고하니, 더운 여름밤을 조금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제주도 실내관광지 5.박물관은살아있다



상상이 현실이 되는 착시아트, 미디어아트, 오브제아트, 프로방스아트에 새롭게 추가 된 신규콘텐츠 시크릿하우스가 있는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
 
이 곳 역시 테디베어뮤지엄과 마찬가지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있어서 다른관광지들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하나하나 전시되어있는 작품들에 동화되어 내가 주인공이 된 듯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인데 사진을 찍고 결과물을 보게 된다면 그럴싸한 모습에 모두가 만족을 하게 될 것이다. 덕분에 집에 가서 사진정리를 하느라 시간이 꽤나 걸리겠지만..



이처럼 원래는 착시아트로 많이 알려진 곳이었으나 새롭게 추가된 환상의 공간인 블랙원더랜드 에피소드2 시크릿하우스는 직접 방문해 본 결과 만족도가 정말 높았다. 이제까지는 볼 수 없었던 콘텐츠들로 가득 차 있어서 모두의 눈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하다.
5개의 방과 2개의 길로 구성되어있는데 말그대로 환상적. 열마디 말이 뭐가 필요할까. 이 글을 보는 순간 당장에 방문해보는걸로 :)


정말 날이 더워도 너무 덥다. 게다가 이미 시작된 장마는 725일 정도까지 계속 될 예정.
여행을 왔으면 날씨가 어떻든 시간이 어떻든 그에 맞게 즐겨주는게 여행객의 자세 중 하나이니
투덜대는 것보다는 자연에 순응하고 마음놓고 즐겨보는게 어떨까?
 
날이 너무 더워도 여행중에 뜬금없이 비가 내려도 일정을 대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실내관광지들이 이 외에도 제주에는 꽤나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