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묻는 질문 모음(패키지)

  • 공지사항
  • 서비스문의
  • 이용후기
  • 자주묻는질문(후불)
  • 자주묻는질문(패키지)
Q. 사용 하고 남은 티켓은 모두 환불 가능 한가요 ?
A. 관광지/혜택 한 곳이라도 이용 한 경우 부분환불 및 환불은 불가 합니다.
아무것도 이용하지 않은 전체 미사용시에만 환불 가능 합니다.
Q.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 한가요 ?
A. 일부 관광지는 일정 수령시간 이후 이용 가능 합니다. 관광지마다 기준이 상이 하므로 제한시간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모바일쿠폰 수령 1시간 이후 - 에코랜드, 휴애리자연생활공원, 헬로키티아일랜드 ,
                                          제주레일바이크,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대유랜드, 중문승마공원, 세리월드
모바일쿠폰 수령 2시간 이후 - 한림공원, 봉you돈까스, 여미지물원, 테디베어뮤지엄, 서광승마장(패키지)
모바일쿠폰 수령 3시간 이후 - 도수해수파크, 퍼시픽랜드, 난드르깡통구이,
모바일쿠폰 수령 당일불가(익일부터) - 아쿠아플라넷, 생각하는 정원 , 마린파크(조련사체험 or 돌핀스위밍),
                                                        타보카(월정리카약), 우도왕복여객선(결합상품)
Q. 여러 관광지 결합 상품의 경우 당일에 모두 사용 해야 하나요…
A. 이용순서와 날짜에 관계 없이 딜페이지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 사용하면 됩니다.
단, 혜택/관광지를 한 곳이라도 이용 하신 경우 부분환불 및 환불은 불가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인원변경을 해도 되나요?
"A. 임의적인 인원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용하는 인원과 다르게 잘못 구매 했을 시에는 구매 취소 후 재 구매 해야 하며,
  구매 인원수와 다르게 사용 할, 실제 이용인원 변경을 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제주모바일(1899-3929)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없이 임의로 인원변경한것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Q. 소인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소인의 경우 업체별 전부 상이 하므로, 이용하실 관광지 업체 기준을 확인 후 상품 구매 바랍니다. ( 레저, 체험 상품의 경우 현장 안전요원 판단하에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Q. 카드나 기타 할인이 중복되나요?
A.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Q. 사전예약은 꼭해야 하나요?
"A. 사전예약 필수 관광지의 경우 상품 페이지 내 기재된 업체 연락처로 이용 전 사전예약 문의 후 이용 가능 합니다.
  공연, 유람선, 식당 등 좌석 수가 제한되는 경우 사전예약은 필수 입니다. 사전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Q. 택시기사 동반으로 이용가능 한가요?
A. 불가합니다. 버스투어, 택시투어 등 기사/가이드를 동반하여 이용시 사용 불가 하며 자가운전자 또는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고객만 할인쿠폰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쿠폰은 하나의 바코드로 발송되며 관광지 인증 시 인원 일괄 인증처리 됩니다. ( 관광지 입장 인원이 다를 경우 구매 시 결제 자체를 나눠 결제 후 수령, 이용해야 합니다.)
 * 모바일 쿠폰은 임의적인 타인 양도 및 재판매 불가 합니다. 그로인해 이용시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업체별 제한사항, 안내 사항 및 유의사항을 숙지 하지 못한 본인 실수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